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코엑스몰 맥주 맛집 추천 - 좌석 간격 여유로운 데블스도어

by 아는것이돈 2023. 10. 24.

코엑스몰 사람 많고 복잡한 거 아시죠? 몇 년 만에 방문해서 길을 헤매다가 조용히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곳을 정말 어렵게 발견했어요. 코엑스몰 맥주 맛집 찾으신다면 강력히 추천합니다! 

 

코엑스몰 맥주 맛집 추천

 

코엑스몰 맥주 맛집 추천 - 데블스도어

맥줏집 찾아 삼만리

코엑스몰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요. 유독 더웠던 날이라 안에서 해결하자, 하고 선택한 곳이 코엑스몰이었어요. 그런데 그 사이 왜 이리 변했나요. 얘기할 만한 마땅한 장소를 찾아 헤매는 데에 허비한 아까운 시간... 코엑스몰에서 한적한 곳을 찾는 건 욕심이라는 걸 깨달았네요.  

 

헤어지기 전에 간단히 맥주 한 잔 하자 하고 찾다가 영 보이지가 않아서 밖으로 나가야 하나, 하던 중에 지나가다 자꾸 눈에 띄던 곳이 있었어요. 

 

 

좌석이 여유로운 데블스도어 

밖에 세워둔 메뉴판에 피자 등의 메뉴가 바로 보여서 점심에 피자를 먹었던 터라 생각도 하지 않고 지나쳤는데요. 아무리 봐도 피잣집이라 하기엔 외관이 너무 화려한 거죠.

 

메뉴판을 더 넘겨 보니 맥주 종류가 많더라고요? 한 번 들어가 볼까, 하고 문을 열고 들어갔어요. 그런데 웬 걸.

 

좌석 여유로운 데블스도어

눈앞에 신세계가 펼쳐졌어요. 서울 오랜만에 올라간 시골쥐라, 그동안 육아만 하다가 이런 곳은 정말 10여 년만에 와본 것 같아요. 

코엑스몰 맛집 데블스도어

게다가 좌석이 널찍이 떨어져 있었어요. 코엑스몰 다니다 보면 밥집도 그렇고 카페도 그렇고 좌석이 다닥다닥. 조용히 얘기 나눌 곳 찾기가 거의 불가능한데요. 

데블스도어 내부

코엑스몰에서 보기 드물게 좌석이 여유로운 널찍한 곳이었어요. 음악 소리도 귀에 거슬릴 만큼 크거나 하지 않았어요. 고민할 것 없이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데블스도어 매장 내부데블스도어 좌석 사진

맥주를 종류별로 팔고 있었어요. 선택의 폭이 아주 넓습니다. 

맥주통을 멋지게 진열해 두었네요. 아마도 안에는 비어 있으려나요? 

 

의자도 폭신하고 편안해서 좋았어요.  

 

종류별 다양한 맥주 & 찰떡궁합 안주

친구들과 각자 먹고 싶은 맥주를 골라 주문하고 한 입씩 맛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그날 당기는 것을 골라 주문했는데 막상 나오니까 내가 뭘 주문했는지도 모르겠고. 맥주 이름 워낙 다양하고 생소하니까요.

맥주 사진

 

늘 마시던 시중 맥주 아니라 신선하고 새롭고 좋았어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한 잔! 

 

맥주 가격은 종류마다, 양마다 다르지만 잔 당 10,000원 안팎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데블스도어 프라이드치킨

저희가 주문한 안주 메뉴는 데블스 프라이드치킨이에요. 가격은 28,000원.

코엑스몰 식당이 전반적으로 금액이 좀 높게 형성되어 있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다른 매장들에 비해서는 이곳이 준수한 편이었어요. 분위기와 매장 규모 생각하면 비싼 건 아닌 것 같아요. 

 

그런데 치킨 정말 맛있었어요...! 보통 집에서 주문해서 먹는 대중적인 브랜드의 치킨과는 또 다른 바삭, 짭조름한 치킨이었는데요. 맥주와 간단히 먹기에 좋았어요. 만난 사람들이 좋아서 일까요. 튀김 부스러기도 왜 이렇게 맛있는지... 

 

밥을 먹고 들어간 터라 가볍게 주문하자고 해서 고른 것이 치킨이었다는 사실. 그런데 그게 또 정말 맛있게 먹혔다는 사실. 

 

코엑스몰 맥주 맛집 찾으신다면 분위기 있고 널찍하고 좌석 여유로운 데블스도어 방문해 보세요. 저희처럼 하염없이 헤매지 마시고요. 코엑스에 또 언제 가볼지 모르겠지만 가게 되면 그땐 고민 없이 바로 여기 갈 거예요. 추천합니다!  

 


데블스도어 코엑스점 영업 정보

  •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동문 1층(봉은사역 7번 출구에서 10m / 밖으로 나가지 않고 지하철 내려서 지하에서 바로 이동하시면 돼요.)
  • 문의 : 02-6002-2001
  • 영업시간 : 매일 11:00~24:00 

 

댓글